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룸만들기 행거 솔직후기👕(내돈내산)자취생 5만원 이하 행거 추천

by Sud0l 2020. 9. 8.

옷방이 생겼어요:)

크지 않고 한 5-8평쯤 되는 방이라

두 사람이 쓰려면 큰 행거 두 개정도 사야겠더라구요

 

무엇보다 일년넘게 살 집은 아니라서

조립식으로 분해되는 행거 위주로 찾아봤어요

나중에 이삿짐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크기여야 하니까요☺

 

그러면서도 오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튼튼하고 후기도 많은!

생각보다 이런 제품을 찾기 힘들어서정말 이틀 동안 틈만 나면 내내 찾아본 것 같아요ㅋㅋ🧐

 

그러다가 '원룸 만들기'라는 사이트에 찾게 되었는데

여기서 조립식 행거를 착한 가격으로 많이 팔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트리플 행거 두개 가격이에요!

저는 무볼트 드레스룸 행거 트리플로 두 개 주문했어요!

위에는 행거 두 개 가격입니다:)

 

1. 행거 하나당 부품 양     2. 조립 후 완성 모습

행거 하나당 부품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는데

막상 조립하다 보면 처음엔 한 시간도 안돼서 조립한 것 같아요!

 

힘을 써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구매처에서 고무망치를 같이 팔았는데

그걸 살걸 하고 후회하기도 했지만

결국엔 20대 여자 혼자서 손 힘만으로도 튼튼하게 두 개 완성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이 완성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엄청 덩치가 큰 행거더라구요🤭

나르가 자꾸 캣타워처럼 여기저기 올라가서 조립하는데 방해되었지만

익숙해지니 두 번째에는 거의 30-40분 만에 조립이 가능했어요!

 

옷방에 배치한 행거

겨울 옷 아주 두꺼운 패딩 정도만 다이소 옷 정리 박스 사서 정리해놓으니

가을 옷 여름옷은 거뜬히 다 들어가네요!

밑에 남는 부분은 가방, 이불 다 정리했습니다ㅎㅎ

 

자취생분들 혹은 가정집에서도

충분히 쓸 만큼 튼튼하고 정리하기 좋은 행거라고 생각해요

무볼트라 다른 공구 필요 없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