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달의 도전기/Nail

(셀프)봄에는 단아한 생화 젤 네일아트어때요?💐한복에도 잘어울리는:)

by Sud0l 2020. 9. 15.

이제 슬슬 가을이 오는 것 같아요

하늘도 물감 같은 파란색에 구름도 높아진 느낌.

딱 가을 느낌이에요

 

아직 좀 덥긴 하지만

이번 주만 지나면 정말 가을일 것 같은 기분입니다:)

 

늘 화려한 네일아트 + 패디큐어만 했는데

이번엔 단아한 느낌으로 하고 싶어서

전에 샀던 건조 생화 파츠들을 꺼내봤어요

 

파츠는 생화 네일아트라고 검색하시고 쇼핑에 누르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말린 생화들이 나온답니다!

 

젤 네일은 유키 젤 네일에 


157호 코랄조각

163호 핑크 발레슈즈

251호 파우더 핑크(시럽)


을 이용했어요!

 

처음에 네일아트를 유키 젤 네일 세트로 시작한 뒤로

계속 유키 젤 네일만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아직 다른 곳들은 사용을 안 해봐서

다른 곳에 비해 어떤 점이 좋은지는 말할 수 없지만

익숙해서 쓰고 있네요:)

 

각각 시럽이다 글리터들이라 두 번 이상 발라줬습니다❗

 

 

(왼쪽 사진) 위부터 1이라고 하면

1. 핑크 발레슈즈

2. 파우더 핑크 + 생화

3. 코랄 조각

4. 파우더 핑크 + 글리터 파츠

 

마지막으로 엄지도 파우더 핑크 + 생화 올렸습니다!

 

파우더 핑크 부분에만 글리터나 생화로 꾸며주고

나머지 두 색은 애초에 글리터라 두 번 발라주고 탑 젤 바로 올려줬어요🤭

전체샷입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손톱 갈 때 비대칭으로 갈았어요ㅠㅠ

자세히 보시면 가운데 손톱도 비대칭으로 갈아져 있는 것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화를 본드로 붙이면 잘 붙기도 하고 유지력도 좋아지지만

금방 굳는 경우 생화가 쉽게 찢어져버린답니다

 

엄지손가락 생화 꽃 잎 한 장이 떨어지신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원래는 본드를 안 쓰고 그냥 탑 젤로 두껍게 덮어버리는데

 

얇고 단아한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본드를 이용했어요

저는 아직 생화로 네일아트를 시작한 지 한두 달도 안되어 미숙하지만

고수분들은 금방 굳는 본드를 이용하셔도 깔끔하게 붙이실 수 있을 거예요!

 

예비신부님들께도 네일아트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셀프로 이런 생화 네일아트를 추천드려요!

한복에도 잘 어울려서 시어머님이나 친어머니께 해 드려도 좋아하실 겁니다:)

 

저는 추석에 올라가면 어머니께 해드리려고요ㅎㅎ

다들 미리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