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해 대양곱창연탄구이 솔직후기! 내외동 곱창, 곱창전골 추천👍

by Sud0l 2020. 11. 5.

이번에 김해에 갈 일이 있어서

간 김에 연지공원도 다녀오고 꼬치 파는 집에서 꼬치도 먹고

(절대 먹으세요!!!!세상에 명랑 핫도그보다 세 배 이상 맛있습니다ㅠㅠ

소스 종류도 많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요 하나당 1500-2000원꼴입니다

소스 종류도 엄청 다양한데 소스 다발라달라고해도 부분 부분 파트 나눠서 다 발라주세요..)

 

꼬치파는 집에서 연지공원 가는 길목에 아예 술집거리더라고요!

차도 안 들어오고 다들 야외에서 상 펼쳐진 가게도 많아서 그런지

반려견 데리고 많이 오셨어요:)

 

남자 친구가 곱창/막창 먹고 싶다고 해서

엄청나게 많은 곱창집이 있었지만

대양곱창연탄구이에서 곱창전골 하고 연탄구이 1+1 해서 삼만구천 원 정도밖에 안 하더라고요!

연탄구이도 반반되면서 쌈 싸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아서

이곳저곳 세 바퀴나 돌면서 고민하다가 들어갔습니다ㅎㅎ

 

저희는 반반 연탄구이랑 맥주만 시켜서 먹었는데

선짓국이 기본으로 나오더라고요!

지금은 버너 아래에 내려와 있지만 반반 구이 오기 전에 앉자마자 가져다주시고

버너로 한번 팔팔 끓인 후라 엄청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선짓국을 난생 처음먹는데 진짜 충격적일 만큼 맛있었습니다ㅠㅠ

가시면 꼭 선지국 드셔 보세요 웬만한 선지 해장국 집에서 파는 것들보다 맛있다고 남자 친구도 엄청 좋아했어요!

(남자 친구가 선지 해장국을 좋아해서 이곳저곳에서 많이 먹어봤거든요)

 

그리고 단무지도 색소 없이 그냥 갈색 단무지더라고요!

일반 단무지에 비해 약간 우엉 맛도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연탄구이는 다 초벌 해서 나오는 거라 딱히 고생해서 구울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고

 

양념이 진짜 맛있었어요! 그냥 기본은 소스에 찍어먹어야 맛있더라고요

그냥 곱창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인 것 같아요

 

한 삼 일 전에 먹었던 것들인데도

아직도 맛이 생생히 기억나고 다시 한번 가고 싶은 집이네요

 

사장님, 사모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원피스 입었는데 담요도 챙겨주시고 앞치마도 물어보니 일회용 앞치마 가져다주셨어요!)

단골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단골이 된 것 같아요ㅎㅎ 담에 또 김해 갈 일이 있으면 꼭꼭 다시 가려고요!


정리

1. 선짓국 미쳤다.

난생처음 먹은 선짓국 인생에서 맛있는 음식 탑 3안에 들 정도...

(남자 친구 : 웬만한 선지 해장국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

 

2. 가격 대비 반찬 + 기본 국 + 양 + 쌈 등등 최고이었다.

가성비 최고인 듯!

 

3. 미리 초벌 해서 나와서 힘들게 굽지 않아도 되어 좋았다

 

4.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기본보다는 양념곱창이 더 맛있었다

(치킨도 양념치킨, 꼬치도 무조건 양념 꼬치 좋아하는 사람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아주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5. 손님 유/무에 따라 혹은 사장님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 술집거리 자체에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 듯 보였다.

 

6. 사장님/사모님이 엄청 친절하시다

 

7. 단골이 많다

(단골 많은 집은  다 이유가..😉)

 

#개인적인 취향이니 만약 가신다면 너무 큰 기대 하며 가지 않기!#